'콰드로 누에보'에게 헌정하는 '트리오 그란데'의 일렉트로니카 앨범
Electro, Chillout, HipHop, Reggae 그리고 Drum & Bass를 가미한 어쿠스틱 및 일렉트로닉 음악의 융합.
원작에 대한 존중과 디테일에 대한 사랑으로 멋지고 재기발랄한 사운드를 재창조한다.
Trio Grande는 완전히 다른 Quadro Nuevo를 선 보인다.

Trio Grande
세계에서 가장 작은 빅 밴드!
트리오 그란데의 음악은 자유주의적이고, 즐겁고, 의사소통적이다.
이 세 명의 멤버들은 25 년 동안 함께 연주 해 왔는데, 이는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충분히 드문 일이다!.
“ 이 트리오는 오늘날 재즈의 질문에 대한 답을 제공합니다. 우리가 정말로 라벨을 붙여야 합니까?
그들이 연주하는 재즈, 우리들은 그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느낍니다.
정체성 위기와는 거리가 먼 춤, 템포 및 감정이 소리의 언어를 통해 공유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모멘텀과 서스펜션 사이에서 영구적으로 균형을 이룬 Trio Grande는
경험을 통해 발견 된 행복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삶과 아름다움에 대한 찬송가로,
장난을 치려는 의도와는 거리가 먼 성숙함의 그룹입니다. "
– A. Dumas
트리오 그란데가 콰드로 누에보에게 헌정하는 이 앨범은
그야말로 '매혹적' 이라는 키워드가 어울린다.
이미 콰드로 누에보의 팬이라면 친숙할 'Cafe Europa' 로 시작을 알리며,
뒤이어 연주되는 그들만의 'Tango Gosselin' 을 듣게 되는 순간, 당신의 심장소리는
약 4분여간 더욱 가파르게 고조되며 순간의 비트에 당신을 그저 맡기게 될 것이다.
트리오 그란데만의 세련되고 현대적인 일레트로닉 사운드와
콰드로 누에보만의 낭만과 전통이 펼쳐내는 매력적인 재창조곡 총 8곡 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