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걸작’, ‘세대를 초월한 명작’ 등 모두가 손가락 발가락 엄지를 들어 찬사를 보내는 영화 ‘The Godfather Trilogy’ 3부작 영화음악이 2장의 아날로그 LP로 출시됐다.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 감독의 영화 ‘대부’는 1972년 The Godfather를 시작으로 The Godfather 2(1974년), The Godfather3 (1990년)로 이어지는 갱스터 느와르 범죄물의 시초이자 교본이며, 미국 이민사의 어두운 면을 담은 고전명작이다.
대부 돈 콜레오네로 등장한 말론 브란도를 비롯해 알 파치노, 로버트 드니로 등의 열연이 돋보이는 이 작품은 영화 속에 흐르는 깊고 스산한 선율로도 유명하다.
사랑과 우정, 배신과 복수의 세계를 그린 ‘The Godfather Trilogy’는 코폴라 감독의 아버지 ‘카마인 코폴라’와 이탈리아 영화음악 거장 ‘니노 로타’의 음악으로 수려한 영상 속에 등장하는 명곡을 엄선한 작품이다.
대부1편에 등장하는 비장감 넘치는 ‘The Godfather Waltz’의 선율이나 영화를 관통하는 오케스트라의 구슬픈 사운드가 애절함을 더하는 러브 테마 ‘Speak Softly Love’는 언제 들어도 감동적이다.
아카데미 영화음악상을 받은 대부 2편의 음악은 모든 트랙이 감동적이지만 카마인 코폴라의 비장미 넘치는 위풍당당한 행진곡 ’Marcia Stilo Italiano’ 그리고 시실리인의 한과 애수를 담은 ‘The Immigrant’로 이어지는 테마는 사람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대부3편은 시실리 민요와 이탈리아 오페라 아리아의 비극적 이미지를 새롭게 재해석해 눈길을 끈다. 오케스트라가 웅장한 막을 내리는 마스카니의 ‘카발레리아 루스티카나 전주곡’은 대부의 마지막을 알린다.
총 17곡을 수록한 ‘대부 3부작’ 사운드트랙은 마피아 패밀리의 생과 사를 그린 영상만큼이나 음악적인 완성도에서 완벽을 추구한 음반이라 할 수 있다.
대부 3부작을 본 이들은 말한다. “세상에서 가장 부러운 사람은 아직 대부를 보지 않은 이들이라고.”
The Godfather Trilogy 2LP는 런던의 영화음악회사 실바 스크린에서 제작했으며, 대부 영화 50주년을 기념하는 전 세계 3000장 한정판이다.
이번행사에는 탱고의 아버지, 피아졸라 LP 슈트트가르트체임버의 연주로 들어보는 골드베르그 변주곡, 이무지치의 비발디 사계 프랑스에서 건너온 Master of jazz 시리즈, 해리포터 한정 4LP , 3LP 와 각종 영화음악 LP, 등등 최고의 퀄리티 LP 와 그에 못지 않는 CD 들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음악코디네이터와 함께 음반을 들어보고 구입할수 있는 이번 기회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출품작: LP, CD, 턴테이블 - GOOD, MonoPoly, Enja, Yellowbird, GLM, Summit, MVKA, BDmusic, Cinti Music and more... 장소 : 고메이494 한남 B2 기간 : 01월07일(금) ~ 20일(목)까지 . .
‘유럽 멜랑콜리 음악의 끝판왕’으로 불리는 콰드로 누에보의 데뷔 25년 기념 음반 ‘Secret Recording’이 아날로그 LP로 발매됐다.
앨범에는1996년 데뷔 이후 발매한 앨범 Luna Rossa, Canzone della Strada, Mocca Flor, Flying Carpet, In Concert 등 16장에서 뽑은 곡들을 새로운 버전으로 레코딩하거나, 이런 저런 이유로 발매되지 못한 미공개 트랙 등 10곡이 담겨있다.
쇼팽의 왈츠부터 탱고, 칸쵸네, 클레즈머 그리고 그들의 오리지널까지 콰드로 누에보가 선정한 최고 트랙 10곡을 선별해 수록한 콰드로 누에보의 에센셜 앨범이라고 할 수 있다.
모든 트랙이 뛰어나지만 특히 밴드리더 뮬로 프란셀의 오리지널을 콜롬비아 출신의 가수 제이미 리만이 노래한 필란드 탱고(Finnish: suomalainen tango) ‘Quiereme’ (사랑해주세요)가 귀를 사로잡는다.
핀란드 탱고 풍은 패티김의 ‘4월이 가면’, 최백호의 ‘낭만에 대하여’ 등 국내 탱고팬들에게 익숙한 리듬과 멜로디다.
1996년 독일에서 결성된 콰드로 누에보는 월드뮤직과 재즈를 넘나드는 고품격 크로스오버 밴드다. 3000회가 넘는 라이브 공연을 통해 탄탄한 음악성과 원숙미를 자랑하며 지금까지 17장의 음반을 발표했다. 13번의 ‘독일 재즈 어워드’, 5번의 ‘유럽 임팔라상’을 수상한 유럽의 대표적인 월드재즈 밴드이다.
Secret Recording’ 앨범은180g LP로 제작되었으며 전 세계 1000장 한정판이다. LP로만 출시된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굿인터내셔널이 함께 합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굿인터내셔널에서 좋은 음악을 들려드리려 현대백화점 무역점과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행사에는 재즈의 전설들이 노래한 크리스마스 재즈 LP 1,2 탱고의 아버지라 불리우는 피아졸라 LP 슈트트가르트체임버의 연주로 들어보는 골드베르그 변주곡, 이마지치의 비발디 사계 프랑스에서 건너온 Master of jazz 시리즈 해리포터 한정 4LP , 3LP 와 각종 영화음악 LP
등등 최고의 퀄리티 LP 와 그에 못지 않는 CD 들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들어보고 구입할수 있는 이번 기회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출품작: LP, CD, 턴테이블 - GOOD, MonoPoly, Enja, Yellowbird, GLM, Summit, MVKA, BDmusic, Cinti Music and more... 장소 : 교보문고 건대점 기간 : 12월24일(금)~26일(일) 3일간
조앤 롤링의 판타지 소설을 영화로 만들어 전세계 관객을 사로 잡았던 '해리 포터 시리즈' 8부작의 음악을 모두 감상할 수 있는 '해리 포터 크리스마스 에디션 4LP 박스세트'<사진>가 발매되었다.
1편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2001)을 시작으로 마지막 완결편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2부'(2011)까지 무려 10년 동안 21세기 지구촌의 수 많은 사람들에게 영화의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던 '해리 포터 시리즈'다.
이번 음반 세트에는 8편의 모든 영화에서 선곡한 33개 트랙을 담았다. 해리포터 시리즈에서 두 편의 영화로 아카데미상 후보에 오른 존 윌리엄스를 비롯하여 패트릭 도일, 니콜라스 후퍼, 알렉상드르 데스플라 등 영화음악의 거장들의 작품들이다.
해리 포터 호그와트 4대 가문으로 불리는 '그리핀도르'·'래번클로'·'후플푸프'·'슬리데린' 문양을 커버로 장식한 4장의 LP는 빨강·파랑·노랑·초록으로 구성된 컬러음반이다. 영국의 영화음악 전문회사 실바 스크린 (Silva Screen)에서 제작했다. 전 세계 3천 세트 한정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