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 유명 홈시어터 오디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 ‘아이어쇼 2016’ 2016-10-25

    굿인터내셔널이 '2016 아이어쇼'와 함께합니다.
    관람을 원하시는 50분을 초대합니다.

    더 이상 눈만 즐거운 전시회는 가라! 

    하이엔드 오디오를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할수 있는 유일한 전시회이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order@goodco.co.kr"로 메일 주시거나 "010-5118-4633"로 메세지를 남겨주시면 선정하여 연락 드리겠습니다. ~^^

    굿인터내셔널부스번호 B4-1,2

    전시회명: 아이어쇼 2016
    기간: 10/28(금) ~ 10/30(일)
    장소: 코엑스 3층 컨퍼런스 센터(남)


    해외 유명 홈시어터 오디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 ‘아이어쇼 2016


    수억원 대의 진공관 앰프 등 명품 음향기기부터 블루투스 스피커, 이어폰같은 대중적인 제품까지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의 최신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이어쇼(eyearshow) 2016’ 가 10월 코엑스 3층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대한민국 대표 하이앤드 음향기기 전시회인 아이어쇼는 미국 “CES”, 독일 “뮌헨 오디오쇼”, 일본 “동경 국제 오디오쇼”와 같은 해외 유명 음향기기 전시회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행사로 40여개의 독립된 전시룸에서 350여개가 넘는 국내외 유명 음향기기 브랜드의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한다.

    국내에서 보기 힘든 세계 최정상급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홈시어터 시스템 같은 고가의 제품 이외에도 미니 카오디오, 블루투스/스마트폰 스피커, 이어폰, 블루레이 플레이어, 헤드폰 등 대중적인 제품들도 같이 선보일 예정이어서 매니아는 물론 일반인들에게도 하이파이 오디오 시스템을 쉽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있다.

    행사 당일에는 다양한 관람 혜택과 이벤트가 펼쳐진다. 각 부스 별 브랜드에 따라 우리에게 익숙한 최신 대중가요나 영화 영상 등을 고가의 하이엔드 오디오 시스템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특히 일부 부스에서는 자신이 직접 가지고 있는 음원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대중음악 평론가 임진모씨 등 전문가들의 생생한 강연을 들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으며, 유명 LP전문 샵이 참여하는 'LP Marketplace' (가제)을 운영하여 클래식 아날로그 레코드판을 시중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코엑스 전시회 일정 상 10월 28일(금)부터 30일(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는 한국 오디오 협회가 주최하고 ㈜샘에너지가 주관하는 행사로 입장권은 현장 구매는 물론 인터파크 등 온라인 오픈 마켓이나 소셜 커머스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홈페이지 : http://www.khas.co.kr


     
목록으로

Comments

    코멘트작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