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일보에 기사 났어요. 2019-03-25

    “미국 아이들은 무슨 노래를 부를까?” 잼보리키즈 영어동요가 답


    미국의 어린이 스카우트 모임에서 선발된 합창단 ‘잼보리키즈’가 부른 영어동요 음반 3장이 발매됐다.

    ‘잼보리키즈’는 미국 보이 스카우트의 전 단계인 ‘키즈 스카우트’에서 재능 있는 어린이들을 선발해 조직한 합창단이다. 3~6세 어린이들로 구성됐다.

    음반은 총 3장이다. ‘Old macDonald (맥도날드 할아버지)’, ‘If You’re Happy And You Know It (당신이 행복하다면)’, ‘The Wheels On The Bus (버스 바퀴)’ 등 미국 동요를 중심으로 영국, 캐나다, 스코틀랜드 등 영어권 동요 50곡이 2장 음반에 수록되어 있다. CD3에는 영어 선생님과 함께 부르는 38곡의 영어 동요를 수록해 노래를 부르며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음반의 특징은 세계적으로 가장 잘 알려지고 사랑받고 있는 영어 동요를 따라 부르다 보면 아이들이 자신도 모르게 영어에 친숙하게 된다는 점이다. 자동차, 집 어디서나 온 가족이 어린이와 함께할 수 있는 음반이다. 128쪽에 달하는 영어 가사 전곡이 수록되어 있다.

    기사원문보기 :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382&aid=0000717292&fbclid=IwAR2OuzFQeIcjPAyG5IVJE0UjywqdOZXaHteEXxuvMSvapSU__TTkkwwor0g

    #잼보리키즈 #동요 #굿인터내셔널 #영어동요 #키즈뮤직 #음악코디네이터 #광화문굿 #교보문고굿 #베키 #핫트랙스굿 #광화문굿 #아산병원굿
목록으로

Comments

    코멘트작성

    ×